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1위 자리 누가? 자리 잡은 BMW VS 벤츠 ‘더 뉴E-클래스 프리미어 스페셜’ 완판 이유

수입 세단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모델로 주목 받은 ‘더 뉴E-클래스 프리미어 스페셜’

등록일 2024년02월12일 17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해가 시작되면서 수입 세단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모델로 주목 받은 ‘더 뉴E-클래스 프리미어 스페셜’ 214대(국내 공급물량)가 3시간 30분 만에 완판돼 수입차 업계 이목이 쏠렸다.

 

‘더 뉴E-클래스 프리미어 스페셜’ 222

 

이달 공시 출시된 더 뉴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214대 한정 판매한 스페셜 물량이다.

 

E 300 4MATIC AMG라인에 알파인 그레이 외장 컬러와 통카 브라운 인테리어 조합으로 현대적인 분위기가 강조됐으며, 리어 액슬 스티어링, 에어매틱 서스펜션, 발광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컬러의 20인치 AMG 멀티 스포크 알로이 휠 등 더 뉴 E-클래스의 매력을 배가하는 옵션들이 추가돼, 특화된 더 뉴 E-클래스를 기다려온 수요층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이 차의 베이스인 ‘E-클래스’는 세단 세그먼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해 왔다. 2016년 국내에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W213)는 국내 최초로 수입차 단일 모델 20만대 판매를 돌파하고, 8년 연속 국내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에 오르는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얻은 차다.

 

이번 11세대 신형 E-클래스(W214)는 국내 시장에 8년만에 출시된 기능, 디자인 등이 풀체인지된 모델이다. 경쟁자 BMW 5시리즈를 정조준한 모델이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