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수출 확대 제2 전성기 맞아’ 롯데칠성 ‘밀키스’ 키운다

11

등록일 2024년03월13일 17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

 

신규 광고는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넨다. 밀키스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부드럽게 형성되는 친밀감을 표현했다.

 

2월 19일 밀키스 릴레이 댄스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밀키스 릴레이 댄스 영상은 공개 1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120만 회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부드러운 설렘을 주는 밀키스와 어울리는 신인 아이돌 그룹 TWS를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기분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를 떠올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키스는 ‘밀키스 제로’ 출시 및 수출 확대로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연 매출 1200억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 2월에는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하며 유성탄산음료 시장 내 압도적인 1등 브랜드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