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볼루션이 해양 생물 체험 테마파크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의 입장권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트래볼루션이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의 입장권 및 체험 프로그램의 온라인 판매를 위해 다이렉트 티켓 판매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래볼루션은 하와이 오아후 섬에 있는 해양 생물 체험 테마파크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Sea Life Park Hawaii)의 입장권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트래볼루션이 운영 중인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ORDERECT)를 통해 판매한다.
트래볼루션은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한국 마케팅 대행사인 에이뷰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의 입장권 및 체험 프로그램의 온라인 판매를 위한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의 공급과 마이리얼트립, 노랑풍선, 와그, 쿠팡트래블 등 국내 주요 OTA 및 오픈마켓을 통한 상품 입점 및 판매 관리를 위한 채널 매니저 서비스 뱅크오드트립(Bank of Trip)을 제공한다.
한국인 고객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 및 체험 프로그램을 온라인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온라인 결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트래볼루션의 여행 상품 유통 관리 서비스 뱅크오브트립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여행 상품의 정보 및 인벤토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온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김용남 에이뷰 코리아(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한국마케팅대행사) 대표는 “하와이가 위드코로나와 함께 하와이가 다양한 여행객에게 주목받는 지역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다”며 “트래볼루션의 다양한 여행 상품 유통 솔루션을 통해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를 찾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온라인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서비스 도입 의도를 밝혔다.
한편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는 돌고래, 상어 체험을 비롯한 해양 동식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와이키키 해변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다. 특히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고 점프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만한 액티비티와 교육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트래볼루션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단품 여행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유통하는 B2BC 관광 데이터 유통 기업이다. 한국 여행 특화 서비스인 ‘서울 패스’는 외국인 여행자들이 한국의 다양한 티켓, 투어,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예약/구매하는 플랫폼이며, B2B 서비스인 ‘뱅크오브트립’은 단품 여행 상품의 글로벌 유통 채널 관리 시스템이다. 또한 단품 여행 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도 서비스하고 있다.